[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엔데믹 시대, ‘여행할때 여기어때’라는 새로운 여행 공식이 자리 잡았다. 전국민 뇌리에 박힌 ‘여기어때송’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대세감’을 형성한 덕이다.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여름 성수기 캠페인 영상이 공개 28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이달 1일 발표한 영상은 윤종신, 장기하, 이미주, 노홍철, 장윤주, 미노이, 아누팜, 빠니보틀 등 8명의 ‘빅 모델’이 출연했다.이들은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며, ‘여기어때송’을 불러 엔데믹
국내
2022.06.28 2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