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 박람회 더레지던스디구라·팔루마푸시·풀만마무타·코라코라·하이더웨이 단독 프로모션 최저가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의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는 지난 3월 둘째 주부터 최근(6월18일~19일)까지 이틀 평균 500여 커플(서울 및 부산 기준)의 방문행렬이 이어지며 여전히 해외 신혼여행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청량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올 한해 명실공히 전체 해외 신혼여행지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몰디브의 경우 최근 발리의 급부상으로 다소 꺾이고 있기는 해도 2022년 가을 및 2023년 봄 허니문시즌 독보적인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올 봄까지만 해도 몰디브의 수요는 약 80%를 육박했지만 하와이와 발리 수요가 크게 늘어나면서 이른바 빅3(몰디브, 발리, 하와이)가 형성됐음에도 몰디브 인기는 꾸준할 것”이라며 “프라이빗 한 둘만의 공간이 완벽히 보장되는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의 콘셉트를 지닌 몰디브는 내년 봄 허니문시즌까지 전체 신혼여행지 중 단연 1위를 기록할 조짐”이라고 밝혔다.

팜투어의 주말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몰디브 리조트 단독 기획전 및 프로모션을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더불어 지혜로운 생애 단 한번 몰디브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방문고객 예약순위 몰디브 베스트5 리조트]

사진= 더레지던스디구라 리조트    ⓒ팜투어
사진= 더레지던스디구라 리조트 ⓒ팜투어

▶몰디브 2019년 신규오픈 허니문 리뷰로 보장된 더레지던스디구라 리조트

‘자매 리조트 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와 제티 연결 부대시설 공유’

투숙객의 두 배가 넘는 스태프 보유한 더레지던스디구라는 지난 2019년 6월 신규 오픈한 더레지던스의 2번째 리조트로 수중환경이 매우 우수하고 자매 리조트 더레지던스 팔루마와 제티로 연결되어 두개 리조트의 메인수영장 등 부대시설 및 레스토랑 6개, 바 5개 다인어라운드 서비스 공유는 물론 박람회특전으로 헤드 숄더 마사지, 그리고 박람회 단독 특전으로 미화최대 600달러 박람회 즉시할인이 제공된다. 몰디브 더레지던스디구라 리조트는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몰디브 리조트 중 가장 많은 예약을 기록한 대표적인 리조트 중 하나다.

▶몰디브 프리미엄 올인크루시브 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 리조트

‘몰디브 프리미엄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의 위용 담은 럭셔리 휴양 진면목’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몰디브 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 리조트는 자매 리조트 더레지던스디구라와 제티로 연결돼 부대시설 공유가 가능하다.

두 리조트의 수영장외 6개의 레스토랑과 5개의 바 다인어라운드 서비스 및 인 빌라 플로팅조식, 모닝 스파 60분, 선셋돌핀크루즈는 물론 에메랄드 빛 라군 등 다양한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동시에 럭셔리함과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점이 몰디브 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몰디브 하이더웨이 리조트

‘편안한 휴식과 럭셔리한 객실과 부대시설의 절묘한 조합이 단연 돋보이는 리조트’

6성급 럭셔리 리조트 몰디브 하이더웨이는 에메랄드빛 라군과 뛰어난 수중환경 그리고 전객실 개인 풀 보유는 물론 1:1 버틀러서비스, 자전거 무료 이용 외에도 직원친절 및 허니문 리뷰 만족도가 매우 높고 3개의 레스토랑과 1개의 바를 가지고 있으며 석식에 한해 다인어라운드 옵션이 가능하다.

하이더웨이 리조트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으로 박람회기간 선셋크루즈 및 리조트 60분 스파를 비롯해서 박람회 미화최대 600달러 즉시할인이 마련됐다.

▶몰디브 풀만마무타 리조트

‘자연친화적인 리조트 콘셉트로 우수한 수중환경과 피크닉아일랜드 및 샌드 뱅크 보유’

풀만마무타는 지난 2019년 가을 신규 오픈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코르계열의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몰디브 남부 쪽에 위치해 우수한 수중환경을 보유해 다양한 해상생물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섬 전체 자연환경을 최대한 유지한 자연친화적인 리조트로 얕은 수심의 에메랄드빛의 넓은 라군에 둘러싸여있고 리조트 소유 피크닉 아일랜드와 샌드 뱅크를 보유하고 있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몰디브 언더워터 아쿠아 빌라 특가 제공 및 3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에서 다인어라운드 외에도 4박 이상 시 선셋크루즈 또는 하우스리프 스노클링 트립을, 5박 이상 시 스파트리트먼트 또는 제트스키 사파리가 특전으로 마련됐다.

사진= 코라코라 리조트    ⓒ팜투어
사진= 코라코라 리조트 ⓒ팜투어

▶몰디브 프리미엄 올인크루시브 코라코라 리조트

'지난해 10월 모던한 스타일에 감각적인 디자인 돋보이는 신규 오픈 리조트'

화이트비치와 수중환경이 우수한 바아 아톨에 위치한 몰디브 코라코라 리조트는 지난해 가을 모던함과 독특한 디자인 감성으로 2021년 신규오픈을 했는데 갤러리가 있는 로비, 아웃도어 뮤지엄 등 독창적인 시설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무제한 음식 테이크아웃 서비스는 몰디브 리조트 중 유일하다.

투숙객들의 90% 이상이 유러피언일 정도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끌만한 몰디브 코라코라 리조트에는 프리미엄 올인크루시브로 리조트 스파(45분) 와 선셋크루즈가 마련됐고 박람회 미화최대 600달러 즉시할인이 제공된다.

사진= 팜투어 오프닝 로고
사진= 팜투어 오프닝 로고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